문의 상담하기

문의를 남겨주시면 전문 컨설턴트와 전화 상담 후
제작 정보와 제안서 또는 견적서를 전달드립니다.

    공지

    유튜버랑 콜라보해서 OO네컷 만들기! 아리씨 플레이리스트 Track.6

    등록일: 2024-02-19

    아플리 유튜버 브랜디드 숏폼 지역네컷 인생네컷 관광지 축제 홍보 모방여행 패키지

     

    봄이면 지역마다 쏟아질 축제와 관광지 홍보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고민하고 있는 지자체 홍보 담당자님들!

    어떻게 하면 우리 지역으로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을까요?

    지역홍보전문가 아리씨가

    새로운 지역 유튜브 홍보 방법을 소개합니다!

    유튜버를 따라서 여행을 간다! 아리씨 기획상품 '지역네컷'

    아리씨는 400여 건의 지역 유튜브 홍보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 홍보에 최적화된 유튜브 기획상품 '아플리'를 진행해 오고 있는데요~

    유튜버의 영향력을 활용해 실질적인 지역 관광 유입을 노리고자

    '아플리 Track6 - 지역네컷'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아플리 Track6 '지역네컷'은 선정된 유튜버가 직접 지역을 방문하여


    1) 당일~3일 내 업로드 되는 숏폼 영상 업로드

    2) 숏폼에 소개된 스팟을 담은 OO네컷 지도 이미지 파일 제공

    3) 관광지, 먹거리, 액티비티, 축제 등 풀 버전의 롱폼 영상 업로드

     

    ​총 3건의 홍보 콘텐츠가 제공되는 기획 상품입니다. 

     

     

    기존 브랜디드 콘텐츠 단 건에서 한 단계더 업그레이드된

    '3단 구성'으로 더 탄탄한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지역 홍보 트렌드 : 디토소비를 아시나요?

    그렇다면 유튜버 협찬은 지역 홍보에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유튜버 좋은 일만 시키는 거 아니야~? 하시는 담당자님들 주목! 혹시 디토소비라고 들어보셨나요?


    디토(ditto)는 라틴어에서 유래한 단어로 '나도'를 의미하는데요.

    다양한 분야에서 '나도 하고 싶다'라는 욕망을 따라가는 소비 모습을 묘사하고 있어요.

    트렌드 코리아 2024에 등장하는 등 주요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어요.

     

     

    보통 인플루언서, 유튜버, 유명인이 산 제품을

    따라 구매하는 소비 유행을 일컫습니다.

    실패 없는 유명인의 취향을 그대로 따르는 것이

    의사결정 과정을 생략할 수 있는 편리함이 이러한 트렌드가 확산시키고 있어요.


    ▲ 디토 마케팅에 성공한 지자체 사례 : 대전광역시

    축제/여행지 방문, 농수산물 구매 등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주요한 영향력을 미친다고 하는데요~

    지자체가 주목하기 딱! 좋은 트렌드 아니겠어요!?

    자세한 내용은 제안서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하단 첨부파일에 있는 제안서를 다운로드 받아 검토해보신 후,

    홈페이지 문의하기(링크)를 통해 원하시는 크리에이터, 예산, 희망 아이템 등을 남겨주세요.


     

    지금 로그인하고
    전문을 확인해보세요.

    로그인 하기
    arrow
    문의하기 ar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