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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정의 달 홍보는 키즈 크리에이터로! 트렌드픽 어린이날 패키지

    등록일: 2025-04-25

    팸투어 가정의달 키즈크리에이터 크리에이터

     

     

    통계청 가계동향조사(2023)에 따르면

    가정의 달 5월에 가족 레저·문화·쇼핑 지출 평균이 무려 21.5% 상승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래서 5월은 담당자님들이 가장 주목해서 마케팅하는 달이라고 하는데요!

    5월에 특히나 중점적으로 해야하는 마케팅이 있다면??

    그건 바로 ‘키즈마케팅!!’

     

     

     

     

    롯데백화점(2023)은 유아동 고객 타깃 이벤트를 진행 시

    3040세대 여성 고객 유입을 40%나 증가 시킬 수 있다는 통계를 내놓았습니다.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마케팅은 

    주 소비 결정권자(부모, 가족)의 소비 전환까지 만들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죠!

     

     

    특히 최근엔 스마트폰을 접하는 연령이 낮아지면서

    키즈 크리에이터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데요!

     

     

    이 키즈 크리에이터를 통한 마케팅 효과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어린이날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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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이날 패키지란?



     

     패키지 구성 

     

     

    어린이날 패키지는

    키즈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 키즈 인스타그램 콘텐츠 투어(팸투어)

    결합된 패키지입니다.

    두 가지 채널에 홍보가 가능해

     

    더 많고 다양한 사용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 키즈 유튜버 예시

     




    ▼ 가족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예시

     

     

     

     

     

     아리씨가 트렌디하게 PICK한 키즈 크리에이터는?

     

     

    ​아리씨는 풍부한 지역 홍보 경력을 기반해 지역 콘텐츠에

    특화된 키즈 크리에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족 여행, 키즈 개그 유튜버, 키즈모델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할 수 있어요!

     

     

     

     

     

    키즈 패키지가 가능한 크리에이터 라인업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리씨로 문의해보세요!

     

     


    " 정브르, 키즈 크리에이터 최초 '애드패키지' 참여 "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할 경우,
    약 40여 개의 국내 프리미엄 매체에
    15초 영상 광고를 함께 노출할 수 있는 ‘애드패키지’ !


    이 패키지는 제한된 일부 인기 크리에이터에게만 제공되며,
    키즈 크리에이터 중에서는 ‘정브르’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단가에 광고 송출까지 진행하고 싶으신 지자체는
    애드 패키지도 함께 진행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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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이날 패키지 예상 효과는?






    1. 5월 가정의 달 늘어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 효과적인 홍보



    키즈 크리에이터의 주 타겟층인 어린이 및 보호자(부모)를 상대로
    자연스럽고 신뢰도 높은 홍보가 가능해요.


    좋아하는 크리에이터가 관광지를 직접 경험하는 과정을
    영상과 사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니까요!

     

     

     

     

     

     

     2. 키즈 콘텐츠, 알고리즘을 타고 더 많이 노출!



     키즈 콘텐츠는 일반 콘텐츠에 비해
    반복 재생과 체류 시간이 길다는 특징이 있어요.

    그리고 유튜브의 경우 YouTube Kids, 일반 유튜브
    양쪽에 동시 노출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어요!

    따라서 알고리즘의 상위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아
    우리 지역이 더 많이 SNS 상에 노출될 수 있어요.





     

     3. 키즈 크리에이터 팬덤 효과. 그들이 먹고, 가고, 사용하는 모든 걸 따라 구매한다.



    키즈 크리에이터가 다녀온 장소, 먹은 음식, 소개한 제품의
    판매량이 급증하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계실거에요!


    키즈 크리에이터를 사랑하는
    부모님, 어린이 팬덤의 영향력으로
    홍보 효과를 배로 늘릴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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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이날 패키지! 가정의 달 여행지 뿐만 아니라
    정책, 특산물 등 다양한 홍보 사업에 적용해보세요!


    이외의 다양한 크리에이터 홍보 패키지를 기획예정에 있으니 
    트렌드픽 투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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