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ㅣ 유튜브 '집나간 햄지' 사계절 관광지 홍보
등록일: 2024-12-16
아리씨 X 유튜브 '집나간 햄지' 인천관광공사 편은?
- '집나간 햄지'를 통해 인천시의 사계절을 담은 유튜브 브랜디드 홍보 4회 진행
- 봄, 여름, 가을, 겨울 추천 인천 관광 코스 및 맛집 먹방 진행
- 사례별 크리에이터 방문 코스를 소개하는 <인천네컷> 이미지 제작 및 제공
봄
여름
가을
겨울
<인천네컷> 이미지 제공
홍보 성과
- [봄] '인천 자유공원', '인천 자유공원 벚꽃', '신포국제시장' 키워드 포털사이트 검색량 전년 동월 대비 최대 3,200회 증가
- [여름] '덕적도', '덕적도 여행', '인천 덕적도' 키워드 포털사이트 검색량 전년 동월 대비 최대 5,500회 증가
- [가을] '대룡시장', '강화 화개산 모노레일', '강화도 갯벌 장어' 키워드 포털사이트 검색량 전년 동월 대비 최대 21,360회 증가
- [겨울] '더위크앤리조트', '을왕리 해수욕장' 키워드 포털사이트 검색량 업로드 직전 1주 대비 최대 190회 증가
지금 로그인하고
전문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