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세청 l 유튜브 '독고독' 세금 포인트 제도 브랜디드 홍보
등록일: 2025-08-07
아리씨 x 유튜브 '독고독' 국세청 편은?
- 65만 유튜버 '독고독'과 국세청 세금 포인트 제도를 홍보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홍보 성과
- 콘텐츠 업로드 이후 '세금포인트' 키워드의 포털사이트 검색량 7.2% 증가
- 콘텐츠 업로드 이후 8일간 약 4.6만 명의 순 시청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손택스 내 세금 포인트 조회 방법과 실제 오프라인 상에서 세금 포인트를 사용하는 과정을 상세히 전달하여 실제 제도 이용률 증대 효과 기대
- 18-44 청장년층 연령층을 중심으로 폭넓은 시청 분포가 나타남에 따라, 타겟 연령층 대상 세금 포인트 제도 홍보 효과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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