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l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DMZ 평화관광단지 및 국가등록유산 홍보 사례
등록일: 2025-08-18
아리씨 X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경기도청 편은?
- 'DMZ 평화 버스킹'이라는 구성을 통해 경기도 임진각 DMZ의 다양한 관광지 및 문화 유산에 대해 노출
- 경기도 파주 '캠프 그리브스' 내부에서 버스킹을 진행하여, 출연진이 직접 해당 장소 및 경기도 국가 등록 유산의 가치와 의의 설명
- 192만 구독자를 보유한 JTBC 공식 유튜브 채널 'Beginagain 비긴어게인' 내 티저 포함 클립 영상 11개 업로드
홍보 성과
- 경기도청 소구 포인트인 '임진각 평화 곤돌라', '캠프 그리브스', '경기도 국가등록유산(경의선 장단역 증기기관차)' 등이 노출된 클립 영상이 해당 회차 클립 영상 중 가장 높은 13.7만 조회수 기록 (25. 8. 18. 기준)
- 프로그램 방영 이후 대표 노출 포인트 중 4개 키워드에 대한 직전 1주 대비 포털사이트 검색량 1,600회 증가
- 프로그램 방영 이후 대표 노출 포인트 중 3개 키워드에 대한 전년 동기 대비 포털사이트 검색량 980회 증가
<관련 콘텐츠>
지금 로그인하고
전문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