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청 l SNS 크리에이터 팸투어 설성문화제 홍보 사례
등록일: 2025-11-06
아리씨 X 음성군 SNS 크리에이터 활용 팸투어 사례는?
- 네이버 블로거 4인, 인스타그램 여행 페이지 채널 5개를 통한 음성군 제44회 설성문화제 홍보 진행
- 정보 검색을 위해 가장 많이 활용하는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지역별 여행 정보 페이지 집중 진행
- 맘카페 등 네이버 카페 커뮤니티에 축제 관련 정보를 안내하는 사전 홍보 게시물 3건 발행
- 콘텐츠 내 축제에 대한 세부 정보 및 개요를 전달하고, 축제 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요소와 연계 관광지를 게시물 내 언급
- 음성군 설성문화제 축제 기간 동안 축제 현장에서 현장 SNS 이벤트 홍보 및 '동심일등 소원지 쓰기'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카드뉴스 및 X배너, 인증 폼 등 제작
홍보 성과
- 평균 4.2천 명의 일평균 방문자를 보유한 네이버 블로거 4인을 통해 블로그 이용자 대상 음성군 설성문화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 향후 진행 축제에 대한 지속적인 브랜딩 효과 기대
- 인스타그램 여행 정보 페이지 6개 콘텐츠 업로드 이후 약 5.2만 개의 도달 계정 및 18.1만 회의 조회수, 약 1.2천 개의 시청자 반응 기록 (6건 합계)
- 크리에이터 콘텐츠 게시 직전 2주 대비 '설성문화제', '음성 설성문화제', '음성 봉학골' 등 음성군 주요 노출 포인트와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포털사이트 검색량 총 3,470회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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