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문화재단 l SNS 크리에이터 팸투어 홍천 사과축제 홍보 사례
등록일: 2025-11-10
아리씨 X 홍천문화재단 SNS 크리에이터 활용 팸투어 사례는?
- 네이버 블로거 5인,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2인을 통한 홍천군 사과축제 및 인삼한우 명품축제 홍보 진행
- 정보 검색을 위해 가장 많이 활용하는 네이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집중 진행
- 25년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총 14개 콘텐츠 업로드
- 콘텐츠 내 축제에 대한 세부 정보 및 개요를 전달하고, 축제 연계 체험 프로그램을 게시물 내 언급
홍보 성과
- 평균 8.1천 명의 일평균 방문자를 보유한 네이버 블로거 5인을 통해 블로그 이용자 대상 홍천군 사과축제 및 인삼한우 명품축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 향후 진행 축제에 대한 지속적인 브랜딩 효과 기대
-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콘텐츠 업로드 이후 약 5.3만 개의 도달 계정 및 10.5만 회의 조회수, 약 1.8천 개의 시청자 반응 기록 (전체 게시물 성과 합계)
- 크리에이터 콘텐츠 게시 직전 2주 대비 '홍천 사과축제',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홍천 한우축제'(유사어) 등 홍천군 주요 노출 포인트와 관련된 키워드에 대한 포털사이트 검색량 총 32,600회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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